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풍에 좋은 소맛있는음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33

    ​​​​


    >


    통풍이 잘 되는 건강차


    결혼 전에는 통풍이라는 병을 몰랐어요.남편 때문에 알게 되었어요.열망을 느끼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아픈 병이라고 합니다.심하면 상통만큼 나쁘지 않고 아파요.남편에게 통풍이 있는데 피로도가 높지 않으면 바로 소견이 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


    통풍이라면 sound 음식을 주의해서 먹어야 합니다.고단백 sound 음식을 피해야 했어요.등푸른 생선과 맥주도 피해야 합니다.주의해야 할 sound 음식을 피해서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통풍에 좋은 sound 음식을 먹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해조류나 두부, 채소류 등을 제대로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이렇게 피하는 sound는 피하고 좋은 sound를 잘 먹었으면 좋겠는데 스토리처럼 쉽지 않았어요.따라서 통풍에 좋다는 국물을 제대로 마시기로 했습니다.​


    >


    통단차라고 하는데 통풍에 좋다고 합니다.개양념장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고 들었어요.박스 안에 다시 박스 포장되어 있네요.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있습니다.박스에 강조되어 적혀있는 문구가 있어요.통단차를 마시고 요산을 검사하세요.사감이 느껴지네요.이번에 병원에서 요산치가 떨어지길 바라면서 열심히 먹여야지!


    >


    통단차는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통당챠을 만드신 분이 통풍을 한 0년 이그와잉 겪우쇼쯔데입니다. 5년 동안 재료를 조사하고 비율을 실험하고 세계 처음으로 개발, 한국에서 최초로 통당챠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


    통풍에 좋은 차인 동단차는 복분자효소와 천년초 열매 줄기효소, 다래나무 열매, 임연수 등 천연재료만을 엄선해 만든 건강차입니다.한 포에 90ml가 들어 있지만, 물을 타서 먹을 되어 있어요.​


    >


    하루에 3회, 아침 점심의 한자리에서 먹어요.공복에 물을 타서 먹으면 몸에 흡수률이 부진한 속쓰림이 있는 사람은 식후 30분 후에 먹게 되어 있어요.3개월 정도 꾸준히 먹으면 좋대요.​


    >


    통단차는 물에 희석해서 마시는 거예요.통당챠과 물의 비율을 1:1에 하면 됩니다.컵에 통단차를 제일 먼저 따라볼게요.​


    >


    색깔이 진하죠?90ml이지만 유리 컵에 걸 테니 이 정도의 높이로 되네요.이 정도 물을 더 부어주면 됩니다.​


    >


    물을 통단차분 부어드릴게요.완전히 정확할 필요는 없어요.대체로 1:1생각하고 물을 부어 주었습니다.​


    >


    물에 희석했더니 색이 좀 옅어졌어요.제가 맛을 봤는데요.물에 희석해서 마시면 쌉싸름한 맛이 나는 고소한 차 같았어요.​


    >


    ​ 1반 사람들도 건강 차로 얻어 마셔도 좋아요.통풍이 있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텐데요.통단차를 마시면 요산의 배출을 도와 주어서 요산 수치가 내려가는 것 같아요.​


    >


    ​ 하루에 3번 제대로 먹는 것이 귀찮은 것 혹시 만물 마십시오~생각하고 착실하게 마나 시라라고 할 것입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