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2020투어 스포/블랙스완 연습의 감동/ 스타벅스 굿즈 키링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0:54

    #BTS#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투어 스케쥴#스타벅스 키린<방탄 소년단 스케줄>https://youtu.be/2HgQ9MVJyfo


    방탄소년단의 스케줄에 대해서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아마 이런 경로로 거짓이 아닌지 모르는 스케줄에 대한 이야기가 오갈 겁니다.근데 해외 사이트에서 방탄소년단 투어 스케줄이 공개됐는데 바로 삭제됐어요.하지만, 아미는 어느것입니까! 바로 그 순간을 놓치지 않았어요! 물론.삭제된 정보라 정확하진 않지만.. 일단 투어스포일러는... 설레이죠?


    >


    한 해외 아미들이 캡처를 했다.


    >


    날짜와 장소가 자신 와 있습니다.미주 투어 같지만 2020년 4월 26개에서 쟈싱 욜로 되어 있슴니다. 그리고 5월 30하나는 파면 신고, 토론토가 적힌 슴니다.장소는 토론토·로저스 센터!


    >


    >


    작년 투어에서 슈가가 류현진 선수를 만난 곳이 바로 캐과인더 로저스 센터인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슈가는 지난해부터 올해 공연 스포일러를? 이렇게 연결하든, 저렇게 이어지든 방탄소년단은 다 멋져요.


    >


    게다가 토론토 로저스 센터는 이미 보라한네온에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름을 게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기하죠?아무런연관성이없다면왜토론토로저스센터에서는이미멤버이름을LED빛이기때문에흘리고있는걸까요?내가 궁예를 해보니 초정이 맞으니 바로 삭제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로저스 센터에서 방탄소년단을 홍보하는 것도 신기하고 예리합니다.그러자 4월에 시작하는 투어는 첫 장소가 어디인지 몰겟우 본인 방탄 소년단 해외 투어에서는 북미가 가장 카쟈은 지에쵸쯔 남는 곳이 아닐까. 라고 하는 소견도 합니다.우선 국내에서 첫 스타트를 끊어서, 북아메리카에서 만나보는 것도 좋을지도. 이건 저만의 궁예이자 기대 처음이에요.방탄소년단이 어떤 스케줄을 연결했는지 저는 전혀 상관없어요.다좋아하니까요.북아메리카까지 갈 수는 없고, 영상 덕질이 본인의 V LIVE 유료 영상으로 콘서트를 보는데, 그것만으로도 굉장히 행복해질 겁니다! 새 앨범으로 콘서트를 하는 것. 벌써부터 저는 설렙니다!


    >


    >


    #블랙스완제가 맏아들을 보러 다녀와서 정보를 맞추지 못했는데요.타니들의 풍속 사진이 게재된 것 같다.근데 아미 진짜 말 잘하시잖아요.어떤 아미가 첫날에 풍속한 곳의 바닥과 명초풍속한 곳의 바닥을 비교하는 사진을 올려 저도 보고 감동했습니다.카메라의 각도와 조명을 위해서라고, 소견하는 일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그런데 얼마나 풍속을 했는가. 마루에 상처가 큼직하다. 바닥자루로 보아 같은 장소라고 소견합니다만, 풍속량이 대체 얼마나 되면 바닥에 이런 스크래치가 생기는 걸까요...? 이 또한 정확하지 않은 궁예지만, 한아미의 생각에 뜨겁게 공감하면서..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정확하지 않아요.하지만 제 눈에도 사진을 비교하면 바닥 스크래치가 확연히 달라 보이거든요.이웃들도 보이시죠? 풍속에 상처입은 바닥이.. 그만큼 풍속한 탄이들의 노력이..


    >


    >


    >


    버릇 영상 보니까 지민이는 맨발이에요. 얼마 전 MMA 무대에서 마치 수완처럼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보여준 지민아.이번에는 블랙스완으로 해서 독무를 하는 걸까요?이번 블랙스원이 기대되는 이유는 지민이의 맨발도 있고요.항상 기대되고 설레이는 방탄소년단의 무대였지만, 제가 입덕한 것은 Map Of The Soul Plas가 처음이었습니다.귀엽고 귀여운 고민의 작은 시와 소우주, 홈 등 따뜻한 고민의 앨범을 경험한 게 전부였지만 이번 과인온의 앨범은 슬프고 깊고. 이런 앨범에 도대체 어떤 퍼포먼스가 과인이 되는 것일까. 정스토리 많이 기대할게요. 갈수록 예술성이 풍부한 방탄 소년단을 만난다는 것은 가슴이 벅찼다 1 아닌가요~


    >


    #세계 1위의 음악 WICE버스에서 봤어요 시리에 세계 한살 위의 음악을 들려준다고 하면 블랙 스완을 걸어 준대요. ᄒᄒ 느낌이 좋네요~ 국내 랭킹은 점점 밀리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해외에서는 계속 되는 것 같아서 느낌이 좋습니다. 국내에서 하나 위하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지 아내의 말을 알았어요.역시 K-POP은 위대하군요!


    >


    #BTS_스타벅스. 오늘 스타벅스에 방탄소년단 굿즈를 사러 갔던 아미 씨 에피소드를 많이 들었어요. 내가 오늘 일찍 나쁘지 않으면서 새벽 5시에 일어났어요.위버즈가 들어오면 이제 그때 나쁘진 않다고 하시더라구요.나는 하나치 면회를 위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저와 같은 단지에 사는 ARMY씨가.. 그렇군요.점심 빨리 나의 열쇠 고리를 샀다며 카카오 톡으로 연락을 주었습니다 ​ 한명 1구입이지만, 케인스의 마을에 스타벅스가 두군데 있거든요.한군데 일찍 가셔서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굿즈를 구입했고 저를 위해 다른 스타벅스에 가서 거짓없이 거의 마지막에 구매했다고 들었어요. 7시에 10명의 아미들이 있었습니다.우리 마을처럼 후미진 마을도 이런 수준이니.. 오늘 과연 어땠을까... 얼마나 예쁘지 않아서 사기 힘들었을지 상상이 갑니다.다른 이웃들은 조금 늦게 가서 키링은 못 사고 컵을 산 것 같아요.벗는 게으르고 아름답지 않아도 득점을 못했대요.저도 굿즈에 대한 욕망은 거짓 없이 거의 없는 사람이지만, 이번 키링은 갖고 싶었거든요. 저도 아마 YOKIRING을 위해 오늘 낮에 서둘렀을거에요. 하필 군대간이 하나 있다고 면회와 겹쳐 포기했어요.그래도 고마운 이웃 아미 형 덕분에 구했어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까요?정말 고마운 분들이 많아요!!


    >


    방금 집에 와서 구경하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이쁜 킬링을 나도 갖다니 존 이수 조 토레 기쁩니다. 특히 제가 키린이 없어서 꼭 1은 갖고 싶었어요.실물이 더 기대됩니다. ㅋ


    >


    바쁜 하루 였지만 이렇게 방탄 소년식을 해치우다.제가 유튜브를 보면서 저런 동영상을 캡쳐해서 저장해놨는데... 방탄소년단은 하루만 자치자신도 정보가 느려지거든요. (웃음) 당일은 방탄소년단 투어의 스포와 우리 탄이들의 블랙 스완 퍼포먼스를 위한 습관의 감동, 그래서 스타벅스 킬링을 정리하며 하루를 마무리한다.그렇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달방을 보려고요.본보야지 보고... 달방을 보니 왜이렇게 빨리 끝나는지.. 감질에 자신이 있어서.. 그래도 매주 탄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당일 하루도 방탄소년단 뉴스로 행복하고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