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증상 / 축농증 느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7:14

    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난 이렇게 일교차가 커지고 건조한 날씨의 거짓없이 니가 너무 싫어... 춥고 싫냐고? 아니.. 이런 날씨라면 버퍼가 찾아오는 감기.. 적어도 몇 주 동안은 고생하는 거 아니까... 진짜 싫어. 올해도 질질 끄는 감기에 병원을 찾았는데 이게 감기가 아니라 축농증이라고... 어? 난 감기인 줄 알고 병원에 갔는데?


    >


    원래 비염이었는데 코감기가 자주걸리는것같아서 병원에 갔었는데 당황했어 그래서 축농증 증상에 대해 알아봤는데 나 하나 반코감기인 줄 알았으면 큰일날 뻔했어.축농증 증세를 조사하지 않으면 만성화해서 기관지염이나 중이염으로 발병할 수 있다고 했다. 후후후...


    누런 콧물이 흐르고 기침이 고여? 그래..뭐 이 정돈코 풀어서 기침을 하면 좋지만 거짓없이 참을 수 없는 건 코막힘 특히 자려고 잤는데 코가 막히는 것. 이건 못 참겠어.하지만 작년부터 내가 써온 의약품이 효과가 없어지기 시작했어.의약품도 오래 사용하면 내성이 생긴다고 해서 올해는 의약품을 일으켜서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려고 구입한 제품이 있는데 이는 거짓이 아니라 나의 비염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


    >


    이 제품이 요즘 내가 꾸준히 사용하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코 연고 제품이다.내가 비염. 특히 코막힘으로 고생하는 거울 오므이가 보기 흉하면 하과 구매를 해줘.정말 딸에게 신경 써 주는 건 우는 앵무새 뿐이야. ᅲᅲ


    이런 제품이 있는지 나쁘지는 않았지만 누군가 사이에서, 그리고 비염으로 유명한 제품이었던 sound... 근데 나는 왜 몰랐지?​​


    >


    역시 이 제품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아까 제가 코 연고라고 했는데,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닙니다.그러니까 내성이 되는 하나도 없을 것이고 그렇다고 부작용이 생기는 하나도 없다 sound.​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니 이제품은 아이들도 사용한다고 하던데 솔직히 아이들이 사용한다면 스토리는 다 한 거 아니야?이 녹색 제품은 어른들이 쓰는 제품으로 퓨어라고 어린이용이 따로 있는 것 같다.​​


    >


    이 제품을 쓴다고 해서 비염이 나쁘지 않고 축농증이 완치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코막힘 하나 안하면 구멍을 잘 뚫어주고 나쁘지는 않아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사용 비결도 손가락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면봉을 이용해 코 주변, 특히 코 아래쪽이 나쁘지 않으므로 코 안쪽에 바르면 된다.다른 제품에 비해 사용했을 때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효과도 있으므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코막힘은 정말 훌륭한 치료.특히 잠잘 때 코 안쪽에 써주면 그럭저럭 아침까지 장난 없이 열려 있다.​​


    >


    와, 하지만 정말로 코가 뚫린 상태로 자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사람이 살고 있는 것인가. 이 생각나는 것은 비염이 없는 사람은 모를 것이다. 정말 코막힌 상태에서 자는 게 왠지 답답하고 고통스러운지. 특히 축농증 증세 중에 콧물 아니야?콧물 때문에 코막힘도 효과가 있었다 sound. 그래서 코감기에도 효과가 좋을 것 같아. sound!


    >


    휴대성도 간단하고, 밖에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집에 있을 때보다 밖에 있을 때가 많고, 특히 회사에 있을 때가 많으니까.항상 코가 막힐 때마다 부드럽게 심부름 중!


    코가 막힐 때마다 계속 사용해도 내성이 생길 염려가 없으니까요! 방금 사용중.


    >


    정말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 중에 나에게 축농증 증상이 있는 것 같아.아니면 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내가 너한테 잘 써서 그런 것도 있지만 진짜 한 번은 쓸 수 있을 것 같아.sound. 나 축농증 환자라던가..이비염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라서...코에 관련된 증상들, 내가 잘 알고 있으니까.


    코막힘으로 힘들어하는 걸 알고 코가 간지럽고 콧물 질질 끌며 재채기... 답이 없는 건 다 알아요.하지만 제가 답을 알려드렸죠? 비전은 안전의 비결로 코막힘을 해결하길 바래요!!


    >


    거짓없이 모든 비염분들께...チョン이 내용이 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비염과 축농증 증상은 다르지만 그래도 비염도 있고 축농증도 있는 제가 써봤을 때 둘 다 효과가 좋았어요! 그럼 이쯤에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천연성분으로서 부작용, 내성 걱정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코막힘에 직판이라는 점!


    저희 엄마가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저한테 이걸 사주신 것처럼 주변 지인 중에 고생하시는 분이 계시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


    그럼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기로 하고, 앞으로 또 좋은 제품 있으면 소개하러 다시 찾아올게요! 그럼 당시까지 모든 비염분들! 축농증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 모두 올겨울은 잘 이겨내겠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