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철민 폐암 투병 형 입니다자훈아 사망 에스엔에스 박명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0:23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코미디언은 개그맨 김철민이다.


    1. 개그맨 김철민 잉스타그람페북, 개그맨 김철민은 1967년생으로 현재 53세임. 학교는 명지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김철민은 1994년 MBC개그맨 공채 5기에 합격해서 방송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김철민 공식 패북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아직 인스타그램은 없어요.


    2. 개그맨 김철민 폐 암 투병 중요경 김철민은 나쁘지 않은 이 폐 암 내용의 투병 중이라고 알렸 슴니다. 전에 대학로에 갈 때마다 즐겁게 버스킹을 하던 그의 건강한 모습을 본 기억이 나지만 이런 사정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MBC공채 5기 개그맨인 김철민은 KBS한개 TV' 열린 소리액후에'오프닝 후(후)당 사람으로서 활약한 융효 선과 함께 콤비를 결성하고 쥬이에키마다 대학로에서 무료 공연을 펼쳤습니다. 박명수의 라디오 방송에 출연 칠로, 김철민은 그 때 개그맨에 도전한 지 6번째로 허락하셨어요.


    개그맨 김철민을 유명하게 하는 것은 동료 융효 선과 함께 대학로에서 30년간 보스킨을 한 겁니다. 개그맨 김철민은 버스킹을 통해 음악과 구음을 선보여 오랫동안 대학로의 명물로 불렸습니다. 특히 MR과 마이크를 사용하는 스트리트 음악방 콘셉트의 버스킹 공연과 달리 김철민, 윤효상 콤비는 통기타와 목구멍의 sound만으로 관객을 사로잡았고 공연할 때마다 수백 명의 관객이 모여 버스킹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공연 중 모금 활동을 하며 불우이웃 돕기에 앞장섰다고 한다.


    개그맨 김철민은 실제로 앨범을 내기도 하고 가수 활동을 병행하기도 했어요. 그 때 주말마다 대학로에 제 갈 것 자체가 직업병이라고 밝혔다 김·철민은 " 붉은 벽돌 앞에서 혼자 부릅니다"와 노래에 대한 아이 정을 나타냈습니다. ​ 3. 코미디언 김철민 형 그데훙, 사망, 요즘 개그맨 김철민의 폐 암 투병의 뉴스와 충의게 본 잉훙아의 모창 가수로 유명했던 김철민의 형 그데훙, 김갑순(57세)도 20개 4년 간 암으로 사망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슬픔을 태웁니다.


    >


    가수 노훙아은 본 인 훈 아를 꼭 닮은 외모와 가창력으로 본 인 분 세상의 모창 가수들 중 단연 손에 코프효쯔욧코, 20년간 각종 방송이나 행사에서 인기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간 암 발병으로 토우뵤은셍할을 하다 20개 4년에 사망했다.


    당시 그의 친동생인 개그맨 김철민은 OBS의 독특한 연예뉴스로 영상편지를 냈습니다. 어차피 한 번은 간다. 김광석 노래에 "우리는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라는 가사처럼 오빠는 이별을 조금 일찍 했다"며 "부디 편한 곳에 가서도 무대에 대한 열정을 계속 가져갔으면 좋겠다. 오빠 사랑한다"과 이야기하고 주위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 4. 개그맨 김철민 근황 개그맨 김철민의 간 암 이야기기 병의 소식이 전해지자 그를 알던 연예계, 그리고 그를 대학로에서 본 적이 있던 팬들 일반인이 그를 응원했다.


    >


    8월 311, 개그맨 김철민은 페이스북에 "조금 전의 유·지에속쵸세호남, 창희. 바쁜 1정에도 문안을 왔다. '현씨 무형씨 무야 고마워' 가수 김대훈, 배우 황우영, 고마워'라고 썼어요. 그리고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정말 감동하고 감사하다.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고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와 개그맨 시험을 다 함께 본연을 가진 개그맨 박명수는 8월 3일인 방송된 KBS쿨 FM'박명수의 라디오 쇼'에서 투병 중인 동료 개그맨 김철민을 언급했습니다. 박명수는 내 동료 중에 김철민 씨라는 사람이 있다. 대학로에서 30년간 욜도욱 함께 한 개그맨입니다"라고 꺼냈다. 이어 "요즘 폐암으로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데 얼마 전에 라디오를 듣겠다고 가끔 문자로 보내줬다"며 "힘 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환자분들, 대가족 여러분, 항상 용기와 희망을 버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철민 씨 파이팅 하고 힘내. 나아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개그맨 박명수가 김철민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갑니다. 김철민은 박명수에 나쁘지 않자 1안면은 없는 유해진 배우와 진 성규 배우가 나쁘지 않는 아울 때문에 후원금을 보내어 주었다고 밝히고 매우 감사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