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상] 불교문화대축제 다녀왔어요, 초대 가수 송가인, 모모랜드, 더보이즈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14:40
어제 부산시민공원에서 열린 불교문화대축제에 다녀왔어요.이날 가수 송가인 씨가 오시면 부산에서 기위 소문이 파다합니다.며칠 전 길거리에서 아줌마들의 이야기를 들어줘서 저도 알았어요!
>
아니나 다를까, 시민공원에 가보니 공원 주변에 차가 막혀서 구경하러 오는 사람도 많았습니다.이건 약과였고 회장에 가보니 발 디딜 틈도 없이 꽉 찼다.
>
>
날씨도 좋으니 잔디밭에 깔개를 깔고 피크닉 본인 온 분들도 꽤 많거든요
>
>
행사장 근처에 마련된 이동식 화장실에도 길거리 물고기가 즐비하다!
>
불교문화대축제라 그런지 엄청난 규모의 행사였습니다.매일 길게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의 텐트와 그 옆을 지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정말 입을 다물었어요!
>
너 너무 귀여워서 만들고 싶었는데, 연등은 아기밖에 못만든다니, 정말 너희가 너무 아쉬웠어요.
>
>
>
>
>
>
이곳저곳 행사장을 방문하면 연꽃 만들기 체험도 하고 왔습니다! 연잎을 하과의 하과자를 묻혀 만들고, 그댈 이뻐서 굳게 모셨습니다.
>
>
텐트를 지나 회장 안으로 들어가니,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이것은 약과에 지나지 않았습니다.거짓없이! 놀라지 말고 아래로 내려놓으세요.
>
쿠우, 부산 시민들이 다 모인 것 같아! 시민공원 잔디밭에 가득 찬 사람들이 많이 모인 사람들을 보면 거짓말 없이 입을 다물지 않거든요.행사가2시부터진행된다고해서시간에딱맞춰서갔는데요,그사람들은도대체몇시에어디서왔냐는거죠.아무래도 신경이 쓰였거든요
>
>
오후 2시부터 저녁까지 행사가 상당히 오래 계속된 것에 떠나지 않고 자리를 지키던 사람들!
>
>
드디어 불교문화대축제 폐회! 부처의 진신사리도 봤어요.
>
>
그렇게 기다리던 잔치를 이제야 보는 줄 알았는데, 갑하기 축제 폐회를 알리자마자 무대 근처에 몰려가 어지러운 바람에 잠시 공연이 지연됐습니다.
이날 시민들의 주택가는 정말 별로였습니다.정말 눈살을 찌푸리거든요! 공연책 댁도 걱정됐는지 언성을 높이며 스토리를 쓰고 있거든요.뒤로 물러서지 마세요!! 앉아주세요!! 이러다간 안전상 택무가 위험해서 공연 절대 못 시작해요!!! 그래도 끈질기게 자리를 지키던 사람, 보고 있으면 제가 화를 내버렸어요.오랫동안 나쁘지 않았기에 댁이 목소리를 높인 덕분에 어느 정도 자리를 정리하고 공연을 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오후 2시부터 기다리던 불교문화대축제 축하공연!
>
>
>
>
>
>
>
>
>
드론 공연의 모든 영상은 아래 동영상을 눌러주세요!
>
>
>
>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끝까지 자리에 앉은 사람들! 송가인 씨 무대 중간 중간에 차가 막힐까 걱정해서 집에 일찍 가시는 분들도 꽤 계십니다.송가인 씨가 어디 가냐고 장난으로 잡고 있는 거예요센스있게 받아주는 송가인씨, 정말 프로답습니다.ㅋㅋ